번역본 인벤에서 퍼왔습니다.


출처: http://www.inven.co.kr/board/dota2/3340/450239?name=subject&keyword=%ED%8C%A8%EC%B9%98


-- 특성 --

모든 영웅의 특성이 재설계되었습니다. 스탯보다는 특별한 능력에 초점이맞춰졌습니다



 


 


아바돈:


레벨 10: +25이동 속도 OR+20% 경험치 획득


레벨 15: +6 방어력 OR+50 안개 고리 치유/피해


레벨 20: +15% 쿨다운 감소OR +90 피해


레벨 25: +250 어둠의 보호막 체력 OR +25% 아베르누스의 저주 둔화


 


연금술사


레벨 10: +25 공격 속도 OR+5 방어력


레벨 15: +50 피해 OR+250 체력


레벨 20: +25% 가르기 OR+200 불안정한 화합물 피해량


레벨 25: 불안정한 화합물 쿨다운8초 감소 OR 화학적 분노 기본 공격 속도 0.2 감소


 


고대영혼


 


오한의 손길의 지속시간이 전구간 30초에서 20/24/28/32초로 조정되었습니다.


오한의 손길은 더이상 적용 대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오한의 손길의 추가 피해량이 50/60/70/80에서 30/45/60/75로 감소되었습니다.


오한의 손길은 대상에게 0.3초의30% 둔화를 적용합니다.


 


레벨 10: 분당 골드 OR+10% 주문 증폭


레벨 15: +20 체력 재생 OR- 얼음 소용돌이 쿨다운 1.5초 감소


레벨 20: +80 오한의 손길 피해량 OR +8% 오한의 손길 둔화량/마법 저항력 감소


레벨 25: +4% 얼음 폭풍 어는점(즉사 최소 체력 비율) OR +발 얼리기 충전 회수 +4


 


항마사


레벨 10: +175 체력 OR+20 공격 속도


레벨 15: 점멸 재사용 대기시간1초 감소 OR 점멸 사용시 조종 불가능한 환영을 남김


레벨 20: +300 점멸 시전거리OR +10 모든 능력치


레벨 25: -50s 마나 공허 재사용 대기시간 OR +30% 주문 방어막


 


번개 감시자


레벨 10: +25 공격 속도 OR+5 방어력


레벨 15: +2s 휘몰이 지속시간OR +350 체력


레벨 20: +100 사거리 OR+10% 쿨다운 감소


레벨 25: +30% 흡혈 OR+350 번개 망령 피해량


 


도끼전사


레벨 10: +8 힘 OR +40 공격속도


레벨 15: +3 마나 재생 OR+30이동 속도


레벨 20: +20 체력 재생 OR도끼전사의 기본 공격으로 반격의 나선을 발동함


레벨 25: +100 광전사의 부름 적용 범위 OR +120 투쟁욕 초당 피해량


 


악몽의 그림자


악몽의 그림자는 이제 악몽에 걸린 상대를 깨우지 않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주문 딜레이가 0.5에서 0.4로감소되었습니다.


악몽은 더이상 초당 20의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레벨 10: 약화로 감소시킨 공격력만큼 공격력을 흡수 OR +6 방어력


레벨 15: +150 주문 시전거리OR +40% 경험치 획득


레벨 20: +100 약화 공격력 감소 OR +75이동 속도


레벨 25: +7s 악몽의 손아귀 지속시간 OR +250 정기 흡수 피해/치유


 


박쥐기수


화염 폭탄의 투사체는 시각적으로 날아다니는 것처럼 보이게 됩니다.


 


레벨 10: +5 방어력 OR+6% 주문 증폭


레벨 15: +300 체력 OR+2s 화염 폭탄의 적용 시간 증가


레벨 20: +50이동 속도 OR+15% 쿨다운 감소


레벨 25: +8s 불꽃 질주 지속시간 OR -13s 화염 폭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야수지배자 : 영웅 재설계됨


 


도끼 던지기 : 재설계됨


 


도끼의 spread distance가 353에서 450으로 증가됨


도끼 던지기의 피격 범위가 140에서 175로 증가됨


도끼 던지기의 마나 소모량이 105/100/115/120에서 60/65/70/75로 줄어듬


도끼 던지기의 피해량이 70/100/130/160에서 40/70/100/130으로 줄어듬


도끼 던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8초로 줄어듬


도끼 던지기는 이제 피격된 대상에게 야수지배자가 조종하는 모든 유닛에게6/8/10/12%의 추가 피해를 입는 디버프를 남김. 매 도끼마다 적용되는 버프로 중첩이가능하며 10초 지속됨


태고의 포효는 야수지배자와 야수지배자의 유닛에게 3초동안 30% 이동속도 증가 효과를 부여함


야생의 부름은 단일 스킬로 변경됨


야수들은 60초동안 지속됨 . 60초쿨다운 , 50/60 70 80 마나소모


 


 


레벨 1: 멧돼지 레벨 1


레벨 2: 멧돼지 레벨 2


레벨 3: 멧돼지 레벨 3 + 매


레벨 4: 멧돼지 레벨 4 + 매 + 무작위 중립 크립


 


멧돼지 체력: 275/350/425/500


멧돼지 공격 피해: 20/30/40/50 (rescaled from10/25/40/55)


멧돼지 느려짐: 10/20/30/40%


멧돼지 느려짐 지속시간: 3


매는 더이상 투명 유닛이 아님


매 체력: 350 (40/60/80/100에서 증가됨)


매 방어력: 5


매 이동 속도: 450


매 밤 시야: 1000


매 낮 시야: 1000


중립 소환:우두머리 늑대와 대형 캠프의 대장 몹들 중 랜덤으로 하나소환


 


 


레벨 10: +30이동 속도 OR+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40 멧돼지 피해OR +7 방어력


레벨 20: +500 체력 OR+120 도끼 던지기 피해


레벨 25: +2 매 OR +40 내면의야성 공격 속도


 


혈귀


 


혈귀의 파열의 시전 거리가 1000에서 800으로 감소됨


파열의 주문 시전거리 1000에서800으로 감소


레벨 10: +25 공격 속도 OR+4 방어력


레벨 15: +300 체력 OR+75 피의 의식 피해


레벨 20: +25% 흡혈 OR+14% 파열 피해


레벨 25: -6s 피의 의식 OR+20 갈증 효과


 


현상금 사냥꾼


추적당하는 상대를 알트-클릭 함으로써 대상이 얼마나 많은 골드를 가지고있는지 알려줄 수 있음.(기존에도 툴팁으로 확인할 수 있었던 정보임)


 


레벨 10: +30이동 속도 OR+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50 공격 속도 OR+350 체력


레벨 20: +75 수리검 투척 피해 OR +125% 지나다 치명타


레벨 25: +50% 회피 OR300 추적 현상금 (자신과 아군 모두 300골)


 


취권도사


레벨 10: +200 체력 OR+30 피해


레벨 15: +3s 천둥벽력 둔화OR +20% 마법 저항력


레벨 20: +100 공격 속도OR +1500 원시의 분리 체력


레벨 25: -65s 원시의 분리 재사용 대기시간 OR +15% 취권 회피/치명타 확률


 


가시 멧돼지


레벨 10: +2 마나 재생 OR+20이동 속도


레벨 15: +6 Max 콧물 스택OR +250 체력


레벨 20: +25 가시 피해량OR +20 체력 재생


레벨 25: +15% 주문 흡혈OR + 스택당 적개심 피해량 20


 


거미여왕 : 재설계됨


 


거미줄 치기는 더이상 투명 효과를 제공하지 않음


거미줄 내에서 이동 / 이동속도 버프가 피해를 입더라도 계속 적용됨


기본 이동속도가 290에서 270로감소됨


새끼 거미의 체력이 450에서250으로 감소됨


약한 새끼 거미의 체력이 175에서100으로 감소됨


거미들은 이제 50%의 마법 저항력을 지님


거미들의 방어력이 8 증가됨


거미들의 체력 재생량이 0.5에서2로 증가됨


거미줄 치기의 저장 횟수가 1/2/3/4에서 2/4/6/8로 증가함


 


레벨 10: +60 새끼 거미의 피해량 OR +200 체력


레벨 15: +35% 경험치 획득OR +20% 쿨다운 감소


레벨 20: +60 공격 속도 OR+20 새끼 거미들 Attack 피해


레벨 25: +75 끝없는 허기의 추가 피해/흡혈 OR +350 새끼 거미들 체력


 


켄타우르스 전쟁용사


레벨 10: +10% 회피 OR+10% 마법 저항력


레벨 15: +75 피해 OR+15% 반사 힘 피해


레벨 20: +250 양날의 검  피해 OR +20 힘


레벨 25: +1.5s  발굽 구르기 기절 지속시간 OR 아군에게반사 효과 오라를 제공


 


혼돈기사


레벨 10: +20이동 속도 OR+5 모든 능력치


레벨 15: +15 힘 OR 12%쿨다운 감소


레벨 20: 150 분당 골드 OR현실의 균열이 주문 면역을 무시함


레벨 25: 현실의 균열 방어력 감소 지속시간 7초 OR +2 혼돈의 화살 최대 기절 지속시간


 



기본 공격 사거리가 600에서650으로 증가됨


신념의 시험(순간이동)이삭제됨


성스러운 설득은 아군 유닛에게도 사용 할 수 있으며 , 해당 유닛을 6/5/4/3초 뒤에 기지로 귀환시키거나 크립을 자신의 곁으로 이동시킬 수 있음


성스러운 설득의 마나 소모량이 전구간 100에서 100/110/120/130으로 증가됨


신념의 시험은 아군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 피해량의 절반만큼대상을 치유시킴.(치유ing for half of the 피해 values. Always applies max values to yourself.)


신념의 시험의 마나 소모량이 90 100 110 120에서 60 80 100 120으로 재조정됨


 


레벨 10: +20% 경험치 획득OR +125 주문 시전거리


레벨 15: +7 방어력 OR-10 신념의 시험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 20: +180 분당 골드OR +1000 크립 기본 체력


레벨 25: +4 성스러운 설득Max Count OR +400 신의 손길 치유


 


클링츠


레벨당 민첩 증가량이 3.3에서2.6으로 하향됨


죽음의 서약의 체력 감소량이 죽인 대상 기준 체력 증가량이 50 70 90에서 40 60 80으로 감소함


죽음의 서약의 피해량이 5 7 9%에서 4 6 8%로 감소함


다발 사격이 재설계됨. 클링츠에게 80 140 200 260 공격속도를 3초동안 제공함.해당 지속시간동안 자동으로 3개의 투사체(원거리공격 , 마법)를 회피함.


재사용 대기시간 : 45 35 25 15


 


레벨 10: +12% 마법 저항력OR +5 방어력


레벨 15: +15% 회피 OR+30 불타는 화살 피해


레벨 20: +100 사거리 OR+20 체력 재생


레벨 25: +4s 다발사격/지속시간OR 불타는 화살 멀티 샷(불타는 화살이 근처에 있는 적에게로 날아감)


 


 


태엽장이


레벨 10: +25이동 속도 OR+5 방어력


레벨 15: +15 힘 OR +30동력원 폭발피해


레벨 20: +20% 마법 저항력OR +125 조명탄 피해


레벨 25: -0.3s 동력폭발 발동 텀 OR 조명탄 진실의 시야(와드 포함해서 다 보임)


 


수정의여인


레벨 10: +200 체력 OR+100 주문 시전거리


레벨 15: +14% 마나소비/마나태우기저항 오오라 OR +90 분당 골드


레벨 20: +60 얼음장 피해OR +250 공격 속도


레벨 25: +300 수정 회오리 피해 OR +1.5s 동상 지속시간


 


어둠현자


레벨 10: +12% 회피 OR+90 피해


레벨 15: +12 체력 재생 OR+75 진공 범위


레벨 20: 300 급가속 범위OR +15% 쿨다운 감소


레벨 25: 평행으로 된 복제의벽OR +150 이온막피해


 


대즐


 


맹독의 손길이 재설계됨 : 대상을 지정하여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적용되는독을 날림( 그림자 주술사의 것과 비슷함)  대상을 둔화시키고 중독된 적이 공격당할 때 마다 스킬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됨.


초당 10/20/30/40 데미지를 입히며 14/16/18/20% 둔화시키고 4/5/6/7 초 지속되고 4/5/6/7의 적에게 퍼져나감. 35/30/25/20 쿨다운 , 마나소모 80


 


사거리 600 7000 800 900 공격 타입 : 물리 ,


 


초기화 판정은 점멸 단검의 쿨다운 판정과 비슷함(플레이어가 조종하는유닛과 로샨)


 


레벨 10: +60 피해 OR+175 체력


레벨 15: +125 주문 시전거리OR +20 어둠의 물결치유/피해


레벨 20: +50이동 속도 OR+30 맹독의손길 초당 데미지


레벨 25: -4s 어둠의 물결 쿨다운OR +0.5 주문엮기 초당 방어력


 


죽음의 예언자


레벨 10: +12% 마법 저항력OR +50 피해


레벨 15: +150 주문 시전거리OR 영혼 빨아들이기 +1% 최대 체력


레벨 20: +500 체력 OR-2s 무덤 박쥐떼 쿨다운


레벨 25: +8 사악한 혼령OR 퇴마술시신속화 획득


 


디스럽터


레벨 10: +200 체력 OR+40 천둥강타 피해


레벨 15: +150 주문 시전거리OR -3s 역장


레벨 20: +180 분당 골드OR +4 천둥강타 히트수


레벨 25: -10s 잔상 쿨다운OR+4s 전자기장 지속시간


 


파멸의 사도


레벨 10: +10 불타는 대지피해/치유 OR +25이동 속도


레벨 15: +20% 회피 OR+150 삼키기 추가 골드


레벨 20: +40 파멸 초당 데미지OR 고대크립 삼키기 가능


레벨 25: +3% 불 지옥검 피해OR +100% 가르기


 


용기사


 


불꽃 숨결은 대상의 기본 공격력이 아닌 총 공격력을 감소시킴


불꽃 숨결의 공격력 감소량이 35%에서 25%로 줄어듬


불꽃 숨결의 시전 딜레이가 0.2 추가됨


불꽃 숨결의 사거리가 650에서750으로 증가함


 


레벨 10: +2 마나 재생 OR+30 공격 속도


레벨 15: +300 체력 OR+40% 경험치 획득


레벨 20: 2x 용의 혈통체력 재생/방어력 OR +150 분당 골드


레벨 25: +40 힘 OR+1.75s 용의 꼬리 기절 지속시간


 


드로우 레인저


크립에게 명중의 오라가 적용중일때 시각적 효과가 보이도록 바뀜


레벨 10: +5 모든 능력치 OR+20이동 속도


레벨 15: +25 공격 속도 OR+300 돌풍 거리/넉백


레벨 20: +1.5s 돌품 지속시간 OR +20 명사수 민첩


레벨 25: 50% 쿨다운 감소OR +20% 명중의 오라


 


대지령


레벨 10: +10 지능 OR+40 피해


레벨 15: +7 방어력 OR+200 바위 구르기 피해


레벨 20: +150 분당 골드OR +15% 주문 증폭


레벨 25: +1s 바위 차기 스턴 지속 시간 OR 대지의 자기장 아군을 타겟팅가능


 


지진술사


지진파 공명의 기본 피해량이 삭제됨


지진파 공명의 공명 피해량이 40 55 70에서 60 85 110으로 증가함


지진파 공명은 환영이 아닌 영웅에게 두번씩 공명함


 


레벨 10: +250 마나 OR+30 피해


레벨 15: +7 방어력 OR+30이동 속도


레벨 20: +50 공명 피해 OR+400 균열 사거리


레벨 25: -2s 토템 강화 쿨다운 OR +50% 마법 저항력


 


고대 티탄


공명파 발구르기는 대상이 50/100/150/200 이상의 피해를입을 경우 깨어나게 됨


자연의 질서의 시각적 효과가 추가됨


레벨 10: +200 체력 OR+25이동 속도


레벨 15: +30 우주의 영혼 영웅 공격 OR +15% 마법 저항력


레벨 20: +70 공격 속도 OR+100 공명파 발구르기 피해


레벨 25: -75s 대지 가르기 쿨다운OR +100% 흡혈


 


불꽃령:


레벨 10: +150 불의 보호막 마법피해 흡수량 OR +20 피해


레벨 15: +30 불의보호막 초당 데미지 OR +1s 화염사슬 지속시간


레벨 20: +10% 주문 증폭OR 정밀타격(빗나감없음)


레벨 25: 불타는 주먹 2번충전 식 사용가능OR -25s 불꽃 잔영 터트리기 쿨다운


 


요술사


요술사는 이제 적군의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버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 +15% 마법 저항력OR +25이동 속도


레벨 15: +50 피해 OR +8자연의 조력자 위습


레벨 20: 고대크립 유혹 가능OR+100 불가촉 느려짐


레벨 25: +25 자연의 조력자 치유 OR +8% 추진력 피해


 


에니그마


레벨 10: +15% 마법 저항력OR +25이동 속도


레벨 15: +120 분당 골드OR +15% 쿨다운 감소


레벨 20: +400 체력 OR+70 분열체 피해


레벨 25: +4 스턴 회수OR+8 마의 형상 분열체


 


얼굴없는전사


레벨 10: +8 힘 OR +20 피해


레벨 15: +100 시간가두기 피해 OR +300 체력


레벨 20: +500 시간이동 주문 시전거리 OR +40 공격 속도


레벨 25: +25% 되감기 OR+175 시간의 구슬 범위


 


자이로콥터


유도탄의 대상 지정이 삭제됨


유도탄은 지정했던 대상이 사망했을 경우 영웅을 우선으로 새 목표를 재설정함


유도탄의 속도가 340에서 500으로상향됨


유도탄의 발사 딜레이가 2초에서 3초로증가됨


유도탄은 이제 이동 거리 비례가 아닌 고정 데미지를 입힘.1250/250/375/500 최대거리 기준 데미지에서 100/175/250/325 고정피해


유도탄은 3/3/4/5 공격을 받아야 파괴되던게 3/3/4/4공격을 받아야 파괴되도록 바뀜


 


레벨 10: +25 피해 OR+200 체력


레벨 15: +3 대공포 OR+11 로켓폭격 피해


레벨 20: +50이동 속도 OR-25s 폭격요청 쿨다운


레벨 25: 폭격요청 전맵 시전 가능 OR 3 유도탄 스택


 


허스카


레벨 10: +20 피해 OR+175 체력


레벨 15: +15% 흡혈 OR+10 불타는 창 초당피해


레벨 20: +15 힘 OR+400 일격필살 주문 시전거리


레벨 25: +125 사거리 OR0s 내면의 활력


 


원소술사:


레벨 10: +30 혼돈의 유성피해OR +0.3s 회오리 지속시간


레벨 15: +1.5s 한파 지속시간 OR +1 달구어진 영혼 소환


레벨 20: +35 활력 피해/공격속도OR 대격변(태양 강타 커맨드를 두번 탭할 경우 나옴 ,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적 영웅이 볼 수 있는 적 영웅 근처 175-250 사거리에 두개의 태양 강타를 시전함)


레벨 25: 범위 굉음폭발OR-16s 회오리 쿨다운


 


이오


재배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80 60에서 120 100 80으로 증가함


영혼의 최대 사거리가 875에서700으로 줄어듬


레벨 10: +400 영혼 최대사거리 OR +60 피해


레벨 15: Tether Grants Scepter Bonus(연결시아가님 효과 획득?) OR +90 Spirits 피해


레벨 20: +150 분당 골드OR 연결된 아군이 공격시 자동으로 공격


레벨 25: +50 체력 재생 OR연결이 스턴을 일으킴


 


쟈키로


이중 숨결의 시전 딜레이가 0.1 감소함


불바다의 시전 딜레이가 0.1 감소함


레벨 10: +8% 주문 증폭 OR+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250 사거리 OR+40 이중숨결피해


레벨 20: -60 흐르는 불길 공격 속도 OR +150 분당 골드


레벨 25: +1.25s 얼음길지속시간 OR 불바다 순수피해 및 면역관통


 


가면무사


가면무사는 더 이상 분노의 칼날 도중 침묵되지 않음(도중에 연속 베기를사용할 순 없으나, 치유 와드를 사용할 수는 있음)


 


레벨 10: +5 모든 능력치 OR+20이동 속도


레벨 15: +1s 분노의 칼날 지속시간 OR +25 공격 속도


레벨 20: +10 방어력 OR+100 분노의 칼날 초당피해


레벨 25: +600 체력 OR+5 연속 베기


 


빛의 수호자


마나 방출의 시전 거리가 550 770 850 1000에서 400 500 600 700으로 감소


 


레벨 10: +25이동 속도 OR+8% 주문 흡혈


레벨 15: +40% 경험치 획득OR +350 주문 시전거리


레벨 20: +300 챠크라 마법 마나 OR +40% 마법 저항력


레벨 25: +200 천상의 빛 피해/치유 OR +2s 마나 유출 스턴


 


컨카


Kunkka is no longer restricted from usingQuelling Blade.


레벨 10: +40 피해 OR +6방어력


레벨 15: +10 체력 재생 OR+120 급류 피해


레벨 20: +100 급류t 범위OR +25 힘


레벨 25: 유령선 함대OR+50% 파도지배자가르기


 


군단 사령관


레벨 10: +25% 경험치 획득OR +8 힘


레벨 15: +30 공격 속도 OR+50 역전의 명수피해


레벨 20: +60이동 속도 OR+10% 용기의 순간


레벨 25: +40 결투 피해 OR-10s 불굴의 의지


 


레슈락


레벨 10: +5 방어력 OR+250 마나


레벨 15: +15 힘 OR +40이동속도


레벨 20: +25% 회피 OR+50 에너지 파장 피해


레벨 25: +50 마성의 칙령 폭발 데미지OR +3s 번개폭풍 느려짐 지속시간


 


리치:


연쇄빙결효과가 시전시 보다는 첫대상에게 맞는 순간부터 발동


얼음 보호막의 공격 대상 둔화가 24 26 28 30에서 8 16 24 32로 재조정됨


 


레벨 10: +175 체력 OR+25이동 속도


레벨 15: +120 피해 OR-4s 서리폭발 쿨다운


레벨 20: +120 분당 골드OR +175 주문 시전거리


레벨 25: 일반공격에 공속/이속30% 느려짐 적용 OR 얼음 갑옷 +30 체력 재생


 


흡혈마


레벨 10: +20 공격 속도 OR+200 체력


레벨 15: +30 피해 OR+35이동 속도


레벨 20: +20% 회피 OR+50% 상처 찢기 치유


레벨 25: +2s 격노 지속시간OR +2% 체력삼키기


 


LINA:


레벨 10: +100 주문 시전거리OR +25 피해


레벨 15: +300 체력 OR+140 눈부신 일격피해


레벨 20: +10% 주문 증폭OR 불타는 영혼 스택당 +25/2% 공속/이속


레벨 25: +175 사거리 OR-6s 용의 숨결 쿨다운


 


라이온


레벨 10: +75 주문 시전거리OR +75 피해


레벨 15: +200 죽음의 손가락 피해 OR +90 분당 골드


레벨 20: +500 체력 OR+2 마나 흡수 다수 타겟


레벨 25: +1000 대지의 가시 사거리 OR +325 광역 헥스


 


고독한 드루이드


전투의 함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


전투의 함성의 지속시간이 1초 감소


레벨 10: +175 사거리 OR+250 체력


레벨 15: -8s 사나운 포효 쿨다운 OR +10 영혼곰 방어력


레벨 20: +40 광증 공격 속도OR -25s 전투 함성쿨다운


레벨 25: 0 휘감는 발톱 쿨다운OR 사나운 표효가 주문면역관통


 


루나


레벨 10: +20 공격 속도 OR+150 주문 시전거리


레벨 15: -2s 월광선 CDOR +24 달의 축복피해


레벨 20: +10 모든 능력치OR +100 월광선 피해


레벨 25: +25% 흡혈 OR+0.25s 일식의 월광선 스턴


 


늑대인간


패시브 무효화 효과가 늑대인간의 고유 효과를 무효화하지 못하던 효과 수정됨


 


레벨 10: +5 방어력 OR+20 피해


레벨 15: +8 야성의 충동 체력 재생 OR +12% 쿨다운 감소


레벨 20: +8s 변신 지속시간OR +16% 야성의 충동 피해


레벨 25: +3 늑대소환 OR+600 울부짖기 영웅 체력


 


마그누스


충격파의 아가님 효과의 투사체 속도가 1575에서 1700으로 증가


 


레벨 10: +25 공격 속도 OR+200 체력


레벨 15: +15 힘 OR +75충격파피해


레벨 20: +12 방어력 OR+500 꿰뚫기 거리


레벨 25: +20% 강화 피해/가르기 OR +0.75s 극성뒤집기


 


메두사


석화의 응시의 둔화는 영향을 받는 대상이 메두사를 등질 경우 즉시 제거됨


석화의 응시는 대상이 계속 메두사 쪽으로 향할 경우 또다시 석화될 수 있음.(석화가풀린 후를 기준으로 다시 석화를 체크함)


분산 사격은 이제 기본 효과임


분산 사격의 투사체가 1/2/3/4에서 3으로 조정됨


분산 사격의 피해량 감소가 -20%에서 -65/50/35/20%으로 감소


분산 사격은 더이상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감소시키지 않음


분산 사격의 효과 반경은 700 고정에서 메두사의 사거리+100으로 변경됨


분산가격은 아군대상으로 공격시 발동 되지 않음


레벨 10: +25 피해 OR+10% 회피


레벨 15: +30 공격 속도 OR+10% 신비로운 뱀 마나 뺏기


레벨 20: +800 마나 OR+2s 석화의 응시 지속시간


레벨 25: +7 분산사격대상 OR분산사격의 모든 화살에 고유효과적용(ex.스카디,심판도,흡혈)


 


미포


레벨 10: +10% 흡혈 OR+30이동 속도


레벨 15: +10 힘 OR +40뿅뿅 피해


레벨 20: +40 피해 OR+15% 회피


레벨 25: +700 체력 OR-4s 뿅뿅 쿨다운


 


미라나


도약이 재설계됨. 3번 충전할 수 있고 , 충전 횟수를 모두 소모하여 차지당 550의 범위를 도약함.  공이속을 2초동안 증가시켜줌.


 


충전 시간 : 60 50 40 30 마나소모 : 40


이동속도 증가 : 8 16 24 32% 공격속도 증가 : 25 50 75 100


 


* 도약의 보너스는 미라나에게만 적용됩니다.


 


레벨 10: +200 체력 OR+20 피해


레벨 15: -5s 신성한 화살 쿨다운 OR +100 도약 공격 속도


레벨 20: +12% 주문증폭 OR+25 마나 태우기


레벨 25: 신성한화살 3갈래로발사 OR -70 달빛그림자 쿨다운


 


원숭이왕:


기본 공격력이 3 감소함


여의봉술의 추가 피해량이 75 100 125 150에서 60 90 120 150으로 재조정됨


더이상 올라타있던 나무를 파괴하지 않음


레벨 10: +150 수목유희 시야 범위 OR +20 공격 속도


레벨 15: +300 수목유희 주문 시전거리 OR +75 여의봉술 피해


레벨 20: +50% 무한 일격 피해 OR +300 원시의 반동 피해


레벨 25: +100 방어력 오공의 지휘시 OR +1 오공의 지휘 원


 


모플링:재 설계됨


 


기본 지능이 17에서 13으로감소


형상 변환의 이름이 능력 변환으로 교체됨(Morph - >Attribute Shift)


능력 변환의 초당 변환 속도가 2/4/8/16에서 1/4/10/25로 교체됨


능력 변환은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음


다면 공격은 이제 두개의 능력 효과를 가짐. 하나는 대상에게 민첩에비례한 피해를 입히고 , 하나는 대상에게 힘에 비례한 스턴 / 넉백을적용함 . 하나를 사용할 경우 다른 하나는 3초의 쿨다운이돌게됨


 


다면 공격(힘)의 기절시간이 1.25 2.25 3.25 4.25에서 1.5 2 2.53.0으로 조정됨


다면 공격(힘)의 넉백이 300에서 500으로 증가됨


모플링의 아가님의 홀 효과가 삭제됨


형상 복제가 새로운 스킬로 대체됨 :  형상 변환.(morph)  모플링을 대상 영웅으로 교체합니다 . 대상의시각 모델 , 기본 스킬 , 기본 이동속도 , 공격 사거리 , 능력치를 베껴오며 사용시에 약한 디스펠이 적용됩니다. 형상 변환 도중에 사망할 경우 , 모플링 또한 사망합니다. 지속시간 도중 언제든지 형상 변환을 취소하고 모플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30초 지속


 


쿨 160 100 40 시전사거리600 마나소모 75 100 125


 


레벨 10: +10 민첩 OR+20이동 속도


레벨 15: 파도형상 타겟팅 공격 OR+30 공격 속도


레벨 20: -25s 형상변화 쿨다운 OR 형상변화 아군시정가능


레벨 25: +800 파도형상 사거리 OR +2 다면공격 추가타


 


나가 사이렌:


 


그물던지기 마나 소비가 100 에서70/80/90/100로 재조정되었습니다.


레벨 10: +175 체력 OR+25이동 속도


레벨 15: +15 민첩 OR+14 힘


레벨 20: +1 환영복제OR-5s 그물던지기 쿨 다운


레벨 25: -6 역조 방어력 OR+30% 회피


 


자연의 예언자


레벨 10: +30 피해 OR+30이동 속도


레벨 15: +4 나무정령 소환OR+8 방어력


레벨 20: +40 공격 속도 OR-4s 발아 쿨다운


레벨 25: 순간이동 쿨다운 제거 OR  나무정령 체력/피해x2


 


강령사제


 


유령 수의의 둔화량이 12 20 28 36에서 6 12 18 24로 줄어듭니다


유령 수의로 인한 추가 마법 피해량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심장마비의 오라의 사거리가 900에서 700으로 감소합니다


심장마비의 오라가 .6 1.0 1.4 1.8에서 5 1.0 1.5 2.0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사신의 낫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사신의 낫의 마나 소모량이 175 340 500에서 200 350 500으로 변경


 


 


레벨 10: +10 힘 OR +40피해


레벨 15: +30이동 속도 OR+300 체력


레벨 20: +20% 마법 저항력OR +80 공격 속도


레벨 25: -1.5s 죽음의 파동쿨다운 OR +0.6 심장마비 오오라


 


밤의 추격자


낮 시야 400 감소


 


레벨 10: +200 마나 OR+200 체력


레벨 15: +15 힘 OR+150 주문 시전거리


레벨 20: +50이동 속도 OR+50 피해


레벨 25: -8s 끔찍한 위협 쿨다운 OR 밤의 사냥꾼공격 +140 속도


 


닉스 암살자


가시 등딱지의 피해 반사 메커니즘이 칼날 갑옷과 유사하게 변경되었습니다.(첫대상에게만 반사되는것은 여전하며 , 주문 면역을 관통하지 않습니다)


 


레벨 10: +60 분당 골드 OR+6% 주문 증폭


레벨 15: +325 체력 OR+35이동 속도


레벨 20: +75% 가시등딱지 피해 OR +175 바위꽤기 피해


레벨 25: +100 민첩 OR 피의복수가지형 무시 이동가능


 


오거 마법사


레벨 10: +100 주문 시전거리OR +60 분당 골드


레벨 15: +300 체력 OR+90 피해


레벨 20: +40 피의 욕망공격 속도 OR +30 힘


레벨 25: +90이동 속도 OR+275 화염폭발 피해


 


전능기사


수호천사 시전 시간이 0.5에서0.4로 감소


레벨 10: +90 분당 골드 OR+75 정화 범위


레벨 15: +35% 경험치 획득OR +90 피해


레벨 20: +6 마나 재생 OR-12%약화의 오라


레벨 25: +3s 반발력 지속시간OR +200 정화 피해/치유


 


예지자


거짓된 약속의 시각효과가 대상이 죽을지 살지를 좀더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레벨 10: +1s 행운의 끝 최대 지속시간 OR +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150 주문 시전거리OR +90 분당 골드


레벨 20: +75이동 속도 OR 거짓된약속 투명화 (사라지는데 0.6초)


레벨 25: -5s 운명의 칙령 쿨다운 OR +2 거짓된 약속 지속시간


 


외계침략자


레벨 10: +200 체력 OR+20 공격 속도


레벨 15: +15% 정수의 오라 OR+40이동 속도


레벨 20: +20 힘 OR 이성붕괴지능 차이 배수 +2


레벨 25: +60s 비전구체 지능 강탈 OR +15% 주문 흡혈


 


유령자객


레벨 10: +150 체력 OR+15 피해


레벨 15: +20% 가르기 OR-4 방어력 감소


레벨 20: 20% 흡혈 OR 질식의단검 2연타


레벨 25: +5% 최후의 일격OR+25% 눈속임 회피


 


환영창기사


 


환영 질주는 토글로 사용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기본적으로비활성화 되어있음)


도플갱어는 모든 환영의 지속시간을 2초 증가시킵니다.


 


레벨 10: +10% 회피 OR+20 공격 속도


레벨 15: +250 체력 OR+125 영혼의 창 피해


레벨 20: 병치술 최대 환영 +4OR +500 환영 돌격거리


레벨 25: -5s 이중자아 쿨다운 OR 30% 치명타 (2x)


 


불사조


레벨 10: +8% 주문 증폭 OR+90 분당 골드


레벨 15: +60 불의 영혼 초당피해 OR +40% 경험치 획득


레벨 20: +1400 이카루스의 날개 거리OR +1s 초신성 스턴 지속시간


레벨 25: +3 초신성 파괴필요 타격수 3 증가 OR +2% 최대체력 태양 광선 피해


 


퍽:


꿈의 고리는 더이상 시전시 100 150 200의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꿈의 고리의 고리 피해량이 100 150 200에서 300 400 500으로 증가합니다. (셉터데미지 200 250 300 - > 400 550 700)


 


레벨 10: +5 방어력 OR+10 지능


레벨 15: +50 피해 OR+8% 주문 증폭


레벨 20: -5s 균열 메우기쿨다운 OR +40% 신비로운구슬 이동속도/거리


레벨 25: +420 분당 골드OR 꿈의 고리 속사(사거리내의 모든 적을 0.6초마다공격)


 


퍼지


 


고기 갈고리로 룬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룬을 끌어올 경우 소모한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지 절단을 사용시 대상을 퍼지의 옆으로 끌어옵니다.


 


레벨 10: +5 방어력 OR+35 썩은내 피해


레벨 15: +13% 주문 흡혈OR +75 피해


레벨 20: +15% 쿨다운 감소OR+180 분당 골드


레벨 25: 살점무더기 스택 당 +2.0 힘 OR +3s 사지절단지속시간


 


퍼그나


생명 흡수의 사거리가 100 줄어듬


무력화를 언다잉의 무덤에 사용할 수 있음


 


레벨 10: +225 체력 OR+25이동 속도


레벨 15: -1s 황천의 폭발 쿨다운 OR +1 황천의 와드 체력


레벨 20: +2s 무력화 지속시간OR +25% Life Drain 치유


레벨 25: +1.75 황천의 와드 마나당 피해 OR +200 황천의 폭발 피해


 


고통의 여왕


레벨 10: +10 힘 OR +25피해


레벨 15: +40 공격 속도 OR+12% 쿨다운 감소


레벨 20: +650 범위 그림자 일격 OR +30% 주문 흡혈


레벨 25: 20초 주문막기 OR 고통의울부짖음 1.5초 공포


 


레이저


기본 이동속도가 5 줄어듬


 


불안정한 전류가 재설계됨


 


기본 :4 8 12 16% 이속 보너스(변경 없음)


매 5초마다 , 350 범위내의 무작위 적에게 전류를 내리쳐 100 130 160 190의 피해를 입히고 정화시킵니다.( 0.5 1 1.5 2초동안 40%의 둔화, 이로운 효과를 정화함)


 


레벨 10: +15 민첩 OR+200 체력


레벨 15: +4% 불안정한 전류 이동 속도 OR +7 정전기 피해 데미지 강탈


레벨 20: +10 방어력 OR-0.1초 폭풍의 눈 번개간격


레벨 25: +100 공격 속도OR -3s 불안정한 전류 텀


 


리키


기본 이동속도 5감소


연막 안에 들어가있는 적은 시야를 잃습니다.


배후 습격의 피해량은 가르기 , 치명타 등에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배후 습격의 피해량이 0.5 .75 1.0 1.25에서 0.4 0.6 0.8 1.0 민첩 계수로 하향됨


 


레벨 10: +5 체력 재생 OR+8 민첩


레벨 15: -4s 연막 쿨다운OR 20% 1.5x 치명타


레벨 20: +900 점멸가격 주문 시전거리 OR +0.2 숨어찌르기 계수


레벨 25: 암살비법 범위+400OR 투명화로 진입하는 시간이 음서짐


 


루빅


공허장은 공격 태세와 수비 태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전환의쿨다운은 30초고 공격적인 태세에서는 적의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킵니다.


공허장의 범위가 900에서 1200으로증가


 


레벨 10: +200 체력 OR+60 피해


레벨 15: +100 주문 시전거리OR -35 음영광선의 공격력 감소량


레벨 20: +5% 공허장 OR+300 염동력 착지거리


레벨 25: +75% 훔친 주문 주문증폭OR -15s 염동력 쿨다운


 


모래제왕:


레벨 10: +30이동 속도 OR+200 체력


레벨 15: +50 모래폭풍초당피해OR -50 땅울리기 공격 감소


레벨 20: +10 방어력 OR+4 진동수


레벨 25: +35 체력 재생 OR모래폭풍 50% 느려짐+실명


 


그림자 악마


악마의 정화는 사이클론을 타고 있는 유닛에게 적용 가능


영혼 사냥꾼은 더이상 대상 내의 모든 유닛에게 적용되지 않고, 대상내의 한 유닛에게만 적용됩니다.


그림자 독의 반경이 190에서200으로 증가됨


영혼 사냥꾼의 효과를 받고 있는 적이 죽을 경우 , 환영이 파괴되거나적이 부활하기 전까지 유지되는 조종할 수 있는 환영을 생성합니다.  30/45/60/75%의 피해를 입히며200% 피해를 받습니다


 


레벨 10: +25% 경험치 획득OR +10 힘


레벨 15: +25% 어둠의 독 피해 OR +40이동 속도


레벨 20: -6s 영혼사냥꾼 쿨다운 OR -1.5s 어둠의 독 쿨다운


레벨 25: +500 악마의 정화 피해 OR +5s 분열 지속시간


 


그림자 마귀


그림자 휩쓸기의 피해량이 100 175 250 325에서 90 160 230 300으로 감소됨


그림자 휩쓸기는 대상을 연속으로 맞출 때 마다 60의 추가 피해를입힘 . 해당 디버프는 8초동안 지속되고 , 추가로 적을 맞출 경우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갱신됨


 


레벨 10: +10% 주문 증폭OR +20 공격 속도


레벨 15: 암흑군주의 위용이 건물에도 적용OR +40이동 속도


레벨 20: +150 그림자 휩쓸기 피해 OR +20% 회피


레벨 25: 40% 쿨다운 감소OR +3 영혼당 데미지


 


그림자 주술사:


레벨 10: +200 체력 OR+20% 경험치 획득


레벨 15: -4s 주술 쿨다운OR +125 주문 시전거리


레벨 20: +3s 족쇄 지속시간OR +1 대규모 뱀 와드 체력


레벨 25: +400 에테르 충격 피해 OR +60 뱀와드 데미지


침묵술사


지혜의 날 피해 35/50/65/80%에서 15/30/45/60%로 감소


레벨 10: +5 방어력 OR+25 공격 속도


레벨 15: +90 분당 골드 OR+2 지능 강탈


레벨 20: +125 사거리 OR+30 신비의 저주 피해


레벨 25: +20% 지혜의 날OR+2s 광역침묵


 


하늘 분노 마법사


레벨 10: +25이동 속도 OR+8 지능


레벨 15: -6s 고대 봉인 쿨다운 OR +1 신비의 광선


레벨 20: 글로벌 충격탄 OR 고대봉인이 15% 마법저항 감소


레벨 25: +600 비전 섬광 피해 OR +300 분당 골드


 


슬라다


수호의 질주 만렙시 강가에 이동속도700


레벨 10: +20 피해 OR +5체력 재생


레벨 15: +300 체력 OR+100 강타 피해


레벨 20: +50 공격 속도 OR밤시야+1000


레벨 25: +15% 강타확률 OR부식의 연무 해제 불가


 


슬라크


 


Fixed a bug with Pounce where you couldsometimes force yourself out if you were not moving on pounce impact.


레벨 10: +8 힘 OR +10 민첩


레벨 15: +30 공격 속도 OR+20% 흡혈


레벨 20: +150 어둠의 서약 피해 OR +3s 뛰어들기 구속


레벨 25: +1s 어둠의춤 지속시간 OR +120s 능력전환 지속시간


 


저격수


레벨 10: +12% 쿨다운 감소OR +20 피해


레벨 15: +40 공격 속도 OR+20 유산단초당피해


레벨 20: 헤드샷 시 35거리만큼넉백 OR -1.5s 암살 쿨다운


레벨 25: +6 유산탄 충전OR+125 사거리


 


악령


고립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5초동안 40/50/60/70%의 시야를 감소


 


레벨 10: +5 체력 재생 OR+15 고립 피해


레벨 15: -8s 악령의 단검 쿨다운 OR +8 모든 능력치


레벨 20: +500 체력 OR+20% 악령의 단검 감소수치/보너스수치


레벨 25: +20% 혼령 피해OR +8% 분산


 


영혼 파괴자


 


어둠의 돌진 도중에 영혼 파괴자가 죽더라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지 않음


영혼 파괴자의 기본 체력 재생량이 1 감소됨


혼신의 강타의 피해량이 22 30 38 46에서 12 24 36 48%로 조정됨


 


레벨 10: +400 밤 시야 OR+5 방어력


레벨 15: +10 체력 재생 OR+30 피해


레벨 20: +400 돌진 속도OR+30% 혼신의 강타 피해


레벨 25: +800 체력 OR+25% 혼신의 강타 확률


 


폭풍령


레벨 10: +20 피해 OR +2마나 재생


레벨 15: +80 정전기 잔영 피해 OR +300 체력


레벨 20: +0.5s 전기 소용돌이 OR +40 공격 속도


레벨 25: 과부하 마법면역 무시 OR번개구슬 거리 500마다 자동 정전기 잔영 생성


스벤


레벨 10: +2 마나 재생 OR+8 힘


레벨 15: +30이동 속도 OR+30 피해


레벨 20: +25% 흡혈 OR 폭풍망치가적군 디스펠


레벨 25: +40 힘 신의 힘 사용시 OR -8s 폭풍망치 쿨다운


 


기술단


근접지뢰 현상금이 50에서 25로감소


근접지뢰 피해가 150/350/550/750 에서 200/400/600/800 상향


레벨 10: +30% 경험치 획득OR -4s 근접지뢰쿨다운


레벨 15: +300 날려버려! 피해 OR +4 마나 재생


레벨 20: +75이동 속도 OR+150 분당 골드


레벨 25: +251 피해 OR+25 지뢰 이동 속도


 


암살 기사


사이오닉 덪이 이제 풀 충전 되었을 시 100/125/150 피해를입힙니다.


레벨 10: +200 체력 OR+25 공격 속도


레벨 15: +7 방어력 OR+200 사이오닉 덫 피해


레벨 20: 굴절의 보호막이 정화를 가짐 OR -4 숨어들기 방어력 감소


레벨 25: +4 굴절의 보호막 적용횟수 OR 사이오닉 검이 마비를 뿌림(1초간 대상의 이동속도-100%)


 


테러 블레이드


레벨 10: +20이동 속도 OR+10% 회피


레벨 15: +300 체력 OR+25 공격 속도


레벨 20: +10 모든 능력치OR -8s 투영 쿨다운


레벨 25: -35s 분리 쿨다운OR +300 탈바꿈 사거리


 


파도 사냥꾼


재해 범위 1025 에서 1250으로상향


재해 속독가 775에서 725로감소


레벨 10: +25이동 속도 OR+80 분출피해


레벨 15: +40% 경험치 획득OR +25% 닻 강타 피해감소


레벨 20: +24 크라켄 껍질 OR-4 분출 방어력


레벨 25: +25% 쿨다운 감소OR +250 피해


 


벌목꾼


레벨 10: +6% 주문 증폭 OR+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100 피해 OR+5 고반응성 기계갑옷 스택


레벨 20: +15 힘 OR+10% 쿨다운 감소


레벨 25: +8% 죽음의 회전날 능력치 감소량 OR +1400 사슬던지기 거리


 


땜장이


재무장이 백팩에 들어있는 아이템에도 영향을 끼침


열추적 미사일의 투사체 속도가 200 감소


열추적 미사일의 마나 소모가 120 140 160 180에서 80 100 120 140으로 감소


 


레벨 10: +6% 주문 증폭 OR+75 주문 시전거리


레벨 15: +40이동 속도 OR+10% 주문 흡혈


레벨 20: +100 피해 OR+8 기계 행진 피해


레벨 25: +100 레이저 피해OR +0.3s 열 추적 미사일 미니스턴


 


타이니:영웅 재설계


 


기본 체력 재생량이 1 증가함


기본 공격의 선딜레이가 0.49에서0.4로 감소


 


산사태의 피해량이 100 180 260 300 - > 120 180240 300


타이니의 민첩이 9+0.9에서0+0이 됨


기본 방어력이 -1에서 0이됨


아가님의 홀 효과 삭제됨


바위투성이 피부가 삭제됨


새 능력 추가 : 나무 집어들기. 대상나무를 집어들어 2/3/4/5회 공격에 사용합니다. 공격사거리를 350만큼 증가시켜주고 매 공격은 25%의 기본공격력만큼 추가 피해량을 입히며 건물에겐 75% 기본 공격력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 공격 대상과 타이니 사이에 있는 적들에게 70% 피해를 입힙니다.(이 효과는 건물에도 적용됨) 쿨다운은 나무가 파괴된 후에 적용됨


쿨다운 40 32 24 16 마나소모 20 30 40 50


 


성장 ::  타이니에게 20 30 40 제압 저항을 제공, 기본 피해량 40 80 120 증가됨 , 이동속도 40 50 60 제공 , 기본 공격 속도를 전구간 30 감소시킴


나무 집어들기의 지속시간 동안 추가 능력을 사용 가능함. 대상에게나무를 집어던질 수 있음(집어던질 경우 나무 집어들기는 비활성화)  타이니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고 250 범위 주변에 70%의 피해량을 입힘. 사거리 1000


 


레벨 10: +15% 마법 저항력OR +25 피해


레벨 15: +75 산사태 피해OR +350 체력


레벨 20: -10s 나무잡기 쿨다운OR 던지기 논타겟 가능


레벨 25: -12s 산사태 쿨다운OR 던지기 3개충선


 


나무정령 수호자


레벨 10: +35% 경험치 획득OR +10% 쿨다운 감소


레벨 15: +90 피해 OR 주위파괴된 나무가 3초만에 다시 자라남


레벨 20: +2s 자연의 눈속임 속박OR +40 씨뿌리기 피해/치유


레벨 25: +6 생명의 갑옷 타격횟수 OR +350 과대성장 범위


 


트롤 전쟁군주


회전 도끼의 UI 관련이 개선됨(아마 근접/원거리쿨다운을 보여주는거같음. 양쪽다 소비하면 비활성화로 보이고 양쪽다 사용가능하면 항상 활성화로 보이고)


회전 도끼(원거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9 16 13 10 - > 9


회전 도끼(원거리)의 둔화가 3 3.75 4.5 5.25에서 2.5 3 3.5 4


회전 도끼(원거리)의 둔화가 30%에서 40%


회전 도끼(근거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2에서 9로 바뀜


회전 도끼(근거리)의 실명지속시간이 4 5 6 7에서 5로 바뀜


 


 


레벨 10: +10 민첩 OR+200 체력


레벨 15: +3 열정 최대 스택 OR+50 춤추는 도끼피해


레벨 20: +20% 회피 OR+50 피해


레벨 25: -6s 춤추는 도끼 쿨다운 OR 전투결의에 디스펠 효과 추가(아군도 마찬가지)


 


얼음 폭군


레벨 10: +40% 경험치 획득OR +90 분당 골드


레벨 15: +350 체력 OR+150 눈덩이 피해


레벨 20: +300 눈덩이Speed OR +100% 바다 코끼리 펀치 치명타


레벨 25: 12% 바다코끼리펀치 확률 OR -6s 얼어붙은 인장 쿨다운


 


지하군주


레벨 10: +18 화염폭풍 피해OR +30이동 속도


레벨 15: +100 주문 시전거리OR +15 위축의 오라 공격보너스


레벨 20: +70 공격 속도 OR+30 체력 재생


레벨 25: +0.8s 악의 구덩이 속박 OR 25% 화염폭풍 건물 피해


 


언다잉


묘비의 지속시간이 15 20 25 30에서 30으로 바뀜


묘비의 좀비 생성 범위가 600 800 1000 1200에서 1200 고정


묘비의 좀비 생성 주기가 3에서4.5 4 3.5 3


묘비의 쿨다운이 70에서 85 8075 70


좀비의 충돌 범위가 쪼만해짐


 


부패의 마나 소모량이 70 90 110 130에서 70 85 100 115


부패의 피해량이 20 60 100 140에서 20 50 80 110


 


레벨 10: +100 주문 시전거리OR +8 체력 재생


레벨 15: 사망시 묘비 소환 OR+20 부패 지속시간


레벨 20: +30 묘비좀비 피해OR +3 묘비체력


레벨 25: Gains Reincarnation 200 CD(재생 200 쿨다운) OR -2s 부패 쿨다운


 


우르사


레벨 10: +1.75 마나 재생OR +8 힘


레벨 15: +16 민첩 OR-1s 대지충격 쿨다운


레벨 20: +1 격분지속시간 OR+25s 분노의 발톱 지속시간


레벨 25: +14 분노의 발톱 피해 OR +600 범위 대지충격


 


복수혼령


공포의 파동의 시야 범위가 500에서 300으로 감소( 효과 적용 범위는 같음)


공포의 파동의 쿨다운이 22 20 18 16에서 10으로 바뀜


공포의 파동의디버프 지속시간이 15에서 8로 바뀜


 


홀의 환영 데미지가 50%에서100%로 증가


복수의 오라 범위가 900에서1200


복수의 오라는 더이상 혼령을 처치한 적에게 적용되지 않음


아군이 혼령의 주변에서 사망할 경우 , 아군의 환영이 생성되고 아군을죽인 대상을 7초동안 공격함 . 해당 환영은 100%의 피해량을 입힘.  환영은 유령 / 타겟불가 판정이며적은 확인할 수 있음


 


Whenever an allied hero dies under your 피해 aura, an illusion of that hero will be created, attacking the enemythat killed him for 7 seconds. Illusions deal 100% 피해.Illusions are ghosts/not targetable and are visible/known to the enemy.


레벨 10: +15% 마법 저항력OR -1 공포의 파동 방어력


레벨 15: +15 민첩 OR-6s 공포의 파동 쿨다운


레벨 20: -4s 마법의 화살 쿨다운 OR +15% 복수의 오라 피해


레벨 25: +400 마법의 화살 피해 OR 마법의 화살이 주문면역 관통


 


맹독사


기본 이동 속도 5감소


기본 피해 3감소


맹독숨결은 이제 정화가능


레벨 10: -8 맹독숨결 쿨다운OR+90 분당 골드


레벨 15: +150 주문 시전거리OR +6% 독침 슬로우


레벨 20: +6s 맹독회오리 지속시간 OR Gale Hero Impact Summons 2 Wards(맹독숨결이 적영웅에게 적중시 와드2개 소환?)


레벨 25: +600 맹독회오리 범위 OR 3x 역병와드 체력/피해


 


바이퍼:영웅 재설계


기본 이동속도 5 감소


기본 방어력 1 감소


독성 피부는 더이상 대상을 둔화시키지 않음


독성 피부의 피해량이 10 15 20 25에서 8 16 24 32로 증가


독성 피부의 공격속도 둔화가 10 15 20 25에서 8 16 24 32로 바뀜


맹독 공격 재설계 : 대상을 둔화시키고 대상의 잃은 체력 대비 피해를입힘. 공이속 둔화 25 30 35 40


피해 .25 .5 .75 1.0 * 잃은 체력(대상이 50%를 잃었다면 초당 50이되는거고 90%를 잃으면 초당 90이 되는 방식)


 


지속시간 3초 쿨다운 6 4 2 0마나소모 40 35 30 25


 


황천극독 :  대상 지역에 독을 내뿜음 . 피해를 입히고 피격대상의 마법 저항을 감소시키며 독지대에 서있는 적의 패시브 효과를 무효화시킴


 


범위: 300


초당피해: 20/30/40/50


마법 저항력: -10/15/20/25% + Applies Break


지속시간: 8


쿨다운: 5


마나 cost: 75


주문 시전거리: 900 (2000 projectile speed)


 


 


주 : 이것은 대상 지역에 영향을 주며, 시전시 적에게 디버프를 남기지 않습니다. 적들이 해당 지역에 있는동안에만 적용됩니다


 


.레벨 10: +20 공격속도 OR +8% 주문 흡혈


레벨 15: +100 사거리 OR+6 독성피부


레벨 20: 맹독공격 건물 적용 OR+100 바이퍼의 공습 초당피해


레벨 25: +120 피해 OR 황천극독침묵


 


비사지


 


하수인은 데미지 충전방식 대신 25/40/55의 일정한 데미지를 가집니다.


무덤의 냉기가 900범위내의 하수인에게 버프를 줍니다.


레벨 10: +125 주문 시전거리OR +30 피해


레벨 15: +40% 경험치 획득OR 영혼흡수가 더블발사


레벨 20: 충전당 +15 영혼흡수피해 OR +80  하수인이동 속도


레벨 25: -2s 무덤지기의 망토 OR +1 하수긴


 


흑마법사


레벨 10: +5% 죽음의 결속 피해 OR +125 주문 시전거리


레벨 15: -7s 어둠의 봉기 쿨다운 OR +40% 경험치 획득


레벨 20: 사망시 골렘소환 OR250 어둠의 봉기범위


레벨 25: +20 골렘 방어력OR 골렘 주문면역


 


길쌈꾼


레벨 10: +20 마나 태우기OR +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12 힘 OR +75 축지술피해


레벨 20: -0.5 벌레무리 방어력감소OR +2 벌레무리 제거 필요 타수


레벨 25: +200 축지술 이동 속도 OR +1 이중공격


 


바람순찰자


집중사격이 이제 움직이는 적을 대상으로 따라 움직이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사격 공격 속도 보너스가 500에서 350으로 감소


집중사격 쿨다운이 60에서 70초로늘어났습니다,


Shackleshot now shows an indicator for themissed area if it fails to latch onto a target.


레벨 10: +30% 바람질주 느려짐 OR +1.75 초당마나


레벨 15: +90 강화사격 피해OR +75 사거리


레벨 20: 25% 쿨다운 OR 바람질주사용시 투명화


레벨 25: +20% 미니스턴 집중사격 OR +1 올가미투척 타겟


 


겨울 비룡


레벨 10: 90 분당 골드 OR+50 피해


레벨 15: +350 체력 OR+600 밤 시야


레벨 20: +15% 극지 불태우기 느려짐 OR -5s 냉기의 은총쿨다운


레벨 25: +1.5s 겨울의 저주 지속시간 OR 얼음가시폭발 2초 스턴


 


저주술사


죽음의 와드는 이제 만들어진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영웅을 먼저 공격합니다.


레벨 10: +5 방어력 OR+75 피해


레벨 15: +2 마비약통 튕기는 횟수 OR +120 분당 골드


레벨 20: +1 저주술 틱 OR+125 죽음의 와드 사거리


레벨 25: 치유 부두술 +1.5%최대체력 OR +75 죽음의 와드 피해


 


망령제왕:영웅 재설계


 


레벨당 힘 증가량이 3.2에서2.8


 


필사의 일격 재설계


 


영웅에게 적용되는 크리확률 15 - > 9 11 13 15(크립과같아짐)


영웅에게 적용되는 치명타 배율 150 200 250 300 - >300%


 


필사의 일격(크립) 재설계. 9 11 13 15%의 크립 즉사확률을(플레이어가 조종하고 있는것과 고대크립은 예외) 줌 .  그리고 차지 카운터를 얻음


차지 카운터를 소모하여 스켈레톤을 소환할 수 있음.(4 5 6 7) 스켈레톤은자동으로 적을 찾아서 공격함


 


75 마나를 소모하고 50 쿨다운 , 스켈레톤은 35-40의 공격력을 가지고 1.2 공격속도 , 350 이동속도, 350 체력 , 처치할 경우 15 골드 / 15 경험치


스켈레톤은 첫 시전에는 한마리가 바로 소환되고 0.25초의 딜레이로하나씩 소환됨


 


흡혈 효과가 적용되고 있다면 크립을 처형할때 들어간 데미지 대비 흡혈(오버데미지라도 흡혈)


망령의 불꽃을 를 목표물에 던지면 모든 스켈레톤이 그 목표를 우선 공격


레벨 10: +40 망령 불꽃 초당피해 OR +20 공격 속도


레벨 15: +5 스켈레톤 최대수 OR+15 힘


레벨 20: 부활 노마나 OR+30 스켈레톤 데미지


레벨 25: +25% 뱀파이어 오라 흡혈 OR 주위에 망령불꽃 흩뿌리며 부활


 


제우스


레벨 10: +6 방어력 OR+25% 경험치 획득


레벨 15: +40이동 속도 OR+1% 전기장


레벨 20: +15% 쿨다운 OR+0.5 번갯불 스턴


레벨 25: +200 주문 시전거리OR +170 연쇄 번개피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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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Grea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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