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이펙터등으로 커스텀 파티클을 제작하고 적용했을시 검은색 블럭형태로 깨져서 나타나는 현상이 있다.
구글링 하다가 솔루션 발견
http://www.cocos2d-x.org/forums/6/topics/21448
위 경로에 가서 봐도 나와있지만
<key>blendFuncDestination</key>
<integer>770</integer>
<key>blendFuncSource</key>
<integer>0</integer>
plist 파일 위에는 원본 소스이고 밑에처럼 수정해주면 효과 제대로 잘 나온다.
<key>blendFuncDestination</key>
<integer>771</integer>
<key>blendFuncSource</key>
<integer>1</integer>
2번째로는 파티클에디터에서
DestBlendFunc 부분이 GL_SRC_ALPHA 이거이면 적용이 안될수도있으니 GL_ONE 으로 변경.
<적용전>
<적용후>
'Software Dev. Tools > Cocos2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3.1.1 & 3.2 (0) | 2014.06.13 |
---|---|
cocos2d-x v3.1 Release Notes (0) | 2014.06.02 |
push, pop 기능에서 이전 이미지 남기고싶을때 (0) | 2014.05.16 |
홈버튼 눌렀을시 배경음 계속 흘러나올경우 (0) | 2014.05.06 |
cocos2d-x v3.0 and Coordinate Release (0) | 2014.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