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클 이펙터등으로 커스텀 파티클을 제작하고 적용했을시 검은색 블럭형태로 깨져서 나타나는 현상이 있다.


구글링 하다가 솔루션 발견


http://www.cocos2d-x.org/forums/6/topics/21448


위 경로에 가서 봐도 나와있지만


<key>blendFuncDestination</key>
<integer>770</integer>
<key>blendFuncSource</key>
<integer>0</integer>




plist 파일 위에는 원본 소스이고 밑에처럼 수정해주면 효과 제대로 잘 나온다.




<key>blendFuncDestination</key>
<integer>771</integer>
<key>blendFuncSource</key>
<integer>1</integer>




2번째로는 파티클에디터에서

DestBlendFunc 부분이 GL_SRC_ALPHA 이거이면 적용이 안될수도있으니 GL_ONE 으로 변경.



<적용전>






<적용후>



Posted by Grea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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